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과 오리지널치킨 후기

굽네치킨 후기,
고추바사삭치킨과 오리지널 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과 오리지널치킨 정말 오랜만에 배달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굽네치킨의 매력은 오븐으로 구웠기 때문에 기름이 적어 담백한 맛으로 먹기에 좋고 다이어트 기간에 치킨이 땡기는 날 시켜먹기에도 좋습니다. 

우리동네에 드디어 굽네치킨이 생겼습니다. 어제는 굽네치킨 매장 오픈하는 날이라 오리지널치킨과 고추바사삭치킨이 할인받았습니다. 동네가 작아서인지 매장하나 생기면 온 동네 소문이 나서 금방 알 수가 있어요. 오후 2시에 할인받을려고 무작정 매장을 찾아갔습니다. 포장할인을 받기 위해서입니다. 

[굽네치킨 메뉴와 가격]


굽네치킨 메뉴 중 오리지널은 오픈할인가로 10,000원에 하고 고추바사삭은 배달료 2,000원 할인 받아 14,000원에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고추바사삭뿐 아니라 방문포장 시 전 메뉴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굽네치킨 2마리 24,000원에 시켜서 온 가족이 함께 즐겼던 하루였습니다. 

 

[굽네치킨 오리지널과 고추바사삭 포장]


굽네치킨 오리지널 한 마리와 고추바사삭 한 마리 포장해서 집에 들고왔습니다. 오리지널 한 마리와 고추바사삭 한 마리 각각 상자에 담겨져 있고 치킨 무와 콜라 중간 사이즈 한병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메뉴에 어울리는 소스들이 두 개씩 들어가 있습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후기]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은 처음 먹어보았는데 고추향이 느껴졌지만 그리 맵지 않았습니다. 많이 매울거라는 기대와는 다르게 담백했고 오븐에 구워서인지 기름기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치킨에 시즈닝 맛이 강할 것이라 예상을 했는데 시즈닝을 입힌 후 오븐에 구워서인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초등 2학년이 먹기에 맵거나 향이 강하지 않았습니다. 

 고추바사삭치킨에 어울릴만한 소스가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고블링소스, 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마블링소스입니다. 고블링소스는 할라피뇨페퍼스, 땡이고추가루가 들어가 매콤하고 고추의 알싸한 캡사이신 맛이 났습니다. 담백한 굽네치킨에 잘 어울리는 소스네요. 

그리고 마블링 소스는 칠리소스, 레몬농축액이 들어가 있어서 그다지 맵지 않고 칠리소스에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났습니다. 매운 소스가 싫으신 분들은 마블링 소스에 찍어서 드시는게 좋겠네요. 

[굽네치킨 오리지널 후기]


굽네치킨의 오리지널은 굽네치킨의 꽃이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리지널의 맛에 따라 평가가 달라진다는 생각을 했어요. 닭의 기름기를 쫙 뺐기 때문에 담백하지만 너무 심심한 맛이 나면 안되는 것이죠. 간이 적절해야 하고 고기가 너무 텁텁하면 그 오리지널치킨은 바로 비호감이 됩니다. 

아쉽게도 몇 년전 다른 지방에서 먹었던 오리지널치킨과 비교를 했을 때 우리동네 오리지널치킨 맛은 그 때 먹었던 그 맛이 나지 않았답니다. 담백하기는 했지만 간이 조금 덜 되었고 고기가 좀 텁텁했습니다. 이것은 제 개인 생각입니다. 

오리지널치킨의 담백한 맛이 조금 질리게 될 쯤 함께 들어가 있는 소스에 찍어 드시는 것도 좋고 집에서 소금과 후추를 섞어서 찍어먹어도 좋겠습니다. 

[굽네치킨 매장 및 전화주문]


전화주문 : 054-652-9294

매장주소 : 호명면 행복로 230번지(파리바게뜨 옆)

 

 

굽네치킨 경북도청신도시점

경북 예천군 호명면 행복로 230 (호명면 산합리 1383)

place.map.kakao.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