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과 오리지널치킨 후기
- 먹거리 [Restaurant]
- 2021. 1. 6. 13:39
굽네치킨 후기,
고추바사삭치킨과 오리지널 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과 오리지널치킨 정말 오랜만에 배달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굽네치킨의 매력은 오븐으로 구웠기 때문에 기름이 적어 담백한 맛으로 먹기에 좋고 다이어트 기간에 치킨이 땡기는 날 시켜먹기에도 좋습니다.
우리동네에 드디어 굽네치킨이 생겼습니다. 어제는 굽네치킨 매장 오픈하는 날이라 오리지널치킨과 고추바사삭치킨이 할인받았습니다. 동네가 작아서인지 매장하나 생기면 온 동네 소문이 나서 금방 알 수가 있어요. 오후 2시에 할인받을려고 무작정 매장을 찾아갔습니다. 포장할인을 받기 위해서입니다.
[굽네치킨 메뉴와 가격]
굽네치킨 메뉴 중 오리지널은 오픈할인가로 10,000원에 하고 고추바사삭은 배달료 2,000원 할인 받아 14,000원에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고추바사삭뿐 아니라 방문포장 시 전 메뉴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굽네치킨 2마리 24,000원에 시켜서 온 가족이 함께 즐겼던 하루였습니다.
[굽네치킨 오리지널과 고추바사삭 포장]
굽네치킨 오리지널 한 마리와 고추바사삭 한 마리 포장해서 집에 들고왔습니다. 오리지널 한 마리와 고추바사삭 한 마리 각각 상자에 담겨져 있고 치킨 무와 콜라 중간 사이즈 한병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메뉴에 어울리는 소스들이 두 개씩 들어가 있습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후기]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은 처음 먹어보았는데 고추향이 느껴졌지만 그리 맵지 않았습니다. 많이 매울거라는 기대와는 다르게 담백했고 오븐에 구워서인지 기름기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치킨에 시즈닝 맛이 강할 것이라 예상을 했는데 시즈닝을 입힌 후 오븐에 구워서인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초등 2학년이 먹기에 맵거나 향이 강하지 않았습니다.
고추바사삭치킨에 어울릴만한 소스가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고블링소스, 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마블링소스입니다. 고블링소스는 할라피뇨페퍼스, 땡이고추가루가 들어가 매콤하고 고추의 알싸한 캡사이신 맛이 났습니다. 담백한 굽네치킨에 잘 어울리는 소스네요.
그리고 마블링 소스는 칠리소스, 레몬농축액이 들어가 있어서 그다지 맵지 않고 칠리소스에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났습니다. 매운 소스가 싫으신 분들은 마블링 소스에 찍어서 드시는게 좋겠네요.
[굽네치킨 오리지널 후기]
굽네치킨의 오리지널은 굽네치킨의 꽃이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리지널의 맛에 따라 평가가 달라진다는 생각을 했어요. 닭의 기름기를 쫙 뺐기 때문에 담백하지만 너무 심심한 맛이 나면 안되는 것이죠. 간이 적절해야 하고 고기가 너무 텁텁하면 그 오리지널치킨은 바로 비호감이 됩니다.
아쉽게도 몇 년전 다른 지방에서 먹었던 오리지널치킨과 비교를 했을 때 우리동네 오리지널치킨 맛은 그 때 먹었던 그 맛이 나지 않았답니다. 담백하기는 했지만 간이 조금 덜 되었고 고기가 좀 텁텁했습니다. 이것은 제 개인 생각입니다.
오리지널치킨의 담백한 맛이 조금 질리게 될 쯤 함께 들어가 있는 소스에 찍어 드시는 것도 좋고 집에서 소금과 후추를 섞어서 찍어먹어도 좋겠습니다.
[굽네치킨 매장 및 전화주문]
전화주문 : 054-652-9294
매장주소 : 호명면 행복로 230번지(파리바게뜨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