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물을 마셔야 하는 이유

좋은 물을 마셔야 하는 이유

 

 

좋은 물을 마신다는 것은 내 몸의 건강과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우리가 좋은 물을 마셔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옛부터 좋은 물을 마시면 무병장수한다는 말도 있습니다. 실제로 장수지역에서는 일상적으로 좋은 물을 마시며 이런 좋은 물을 마시는 습관이 각종 질병에 대해 저항력을 높여줍니다. 

좋은 물을 마셔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인간의 생명과도 연관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마시는 수돗물은 염소로 소독하여 몸에 필요한 미네랄 등을 파괴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물을 선택해서 마셔야 하는데 환경이 그렇지 못합니다. 

물은 출산율이 감소하는 것과 신생아들의 건강, 임산부들의 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유산, 사산, 조산율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데 인간의 생명이 잉태부터 물과 긴밀한 연관을 가진다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즉, 엄마가 마시는 물을 고스란히 태아의 양수로 흘러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세포는 태아기에서 20대 초까지 세포 분열을 일으키면서 증가합니다. 엄마의 뱃속에서 태아가 만들어져 그 이후 약 10개월동안 살아가는 곳이 바로 양수인데 유산, 사산, 조산이 되는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양수의 오염 때문입니다. 

아토피를 앓는 아이들은 대부분 엄마의 식습관이 잘못되어 엄마의 몸이 오염된 상태에서 아이를 가졌다는 연구도 있습니다. 주로 화학물질이 첨가된 음식이나 음료를 즐겨 마셨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뇌성마비로 태어난 아기도 사실 오염된 양수와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아토피든 뇌성마비든 아이가 자라서 태어날때까지는 엄마의 몸 상태와 식습관과 무척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깨끗한 물은 정화되는 과정에 미네랄 파괴가 일어나지 않아야 하고 그 물을 마시면 세포에 쉽게 흡수되어 세포의 손상을 막아줍니다. 

 

좋은 물을 마신 임산부는 미네랄 밸런스를 유지하고 유해 성분을 최소한 섭취하면서 임산부의 체질을 개선시켜줍니다. 엄마의 영양 밸런스를 바로 잡아서 유산과 기형아의 위험성을 에방할 수 있습니다. 

좋은 물은 체내의 독성 물질을 녹여줍니다. 제가 몇일 전 카페에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마시는데 커피에 기름이 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커피 기름이라 생각하고 마셨는데 커피 기름이 녹지 않았다는 것은 수돗물로 끓인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화과정을 거친 좋은 물로 끓였다면 커피 기름을 녹여 커피 성분을 더 많이 우려낼 수 있었을 것입니다. 

우리 몸의 지방분에는 다이옥신 등 유해 환경 물질을 비롯해 식품 첨가물, 화학 약품의 물질이 쌓여있습니다. 좋은 물은 기름을 녹이는 힘이 있어 우리 몸의 독성 물질을 녹여 밖으로 배출해줄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지방이 남성보다 많아 좋은 물을 더 잘 마셔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