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 드라마 9회 줄거리 한지용의 비밀과 유언장

마인 드라마 9회 줄거리
한지용의 비밀과 유언장

 

 

마인 드라마 9회가 시작되면서 피를 흘리며 쓰러진 두 사람 중 깨어나지 못한 사람이 한지용이었음이 밝혀졌습니다. 장례식에서 흐느끼며 우는 하준이의 목걸이를 보고 한지용이나 강자경이 아닐까 추측을 했었는데 한지용이었나봅니다. 이번 회에서 한지용의 비밀이 드러났고 한회장의 유언장이 공개되었습니다. 마인 드라마 9회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마인 드라마 9회 줄거리


한 회장의 유언장

대표이사 자리를 차지하려는 한지용이 이사회를 여는 날 메가톤급 충격의 유언장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효원가의 맏며느리 정서현을 응원하고 있던 저는 서현과 마찬가지로 고무적이었는데요. 한지용이 비밀리에 벌이는 대표이사 자리를 가만히 보고 있지 않았습니다. 최변호사를 시켜 그날 그 자리에서 한 회장의 유언장을 공개시켜버린 것이죠. 

 

한 회장은 아내 순혜에게 자신이 없는 노후를 편안히 살아라고 효원가 저택과 고향 땅을 물려주었습니다. 이에 순혜는 유언장을 찢어버리고 한 회장을 찾아가 회장의 비밀금고 키를 훔칩니다. 블루다이아몬드를 훔칠 계획이었어요. 

 

효원가의 장남이면서 한량인 한진호에게는 효원호텔 경영을 가르칠려다 실패했는지 적성에 맞는 공부를 다시 하라며 대학원 공부를 시켜버립니다. 너무 웃음이 날 정도로 순수하고 아이같은 천하태평 한진호를 너무나 잘 아는 아버지였습니다. 

 

효원가의 맏며느리 서현에게 효원의 전자지분 전부와 효원 E&M 경영을 맡깁니다. 그동안 품위를 지키며 효원가를 이끌었다는 이유였어요. 그리고 둘째며느리 서희수에게는 언제나 웃음을 준 착한 며느리라며 효원물산 주식 3만주와 하준이를 키워달라고 합니다. 

 

효원가의 외동딸 한진희는 효원제과를 물려받습니다. 단 정기적인 상담치료를 받아야 하는 조건이었습니다. 직원을 함부로 대하고 상대방과 교감 능력이 떨어져 상담이 꼭 필요한 것을 아는 아버지였습니다. 

 

한수혁은 차기 후계자 자리를 맡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수혁은 오직 유연이만 생각하나 봅니다. 서현은 아들 수혁에게 상황이 달라졌다며 약혼파기에 대해 어떻게 수습할 것인지 물어보는데 수혁은 할아버지의 유언을 받들 수 없다고 합니다. 

 

"정해진 듯 너한테 쉽게 오니까 별게 아닌 것처럼 보이니?"

"너무 별거라 거부하는 겁니다. 내가 그걸 택하고 뭘 잃어야 하는지 너무 잘 아니까"

"내가 네 진짜 엄마면 이럴 때 어쨌을 것 같아?"

"단 한번이라도 제 행복을 빌어줄 순 없나요?"

 

마지막 한지용은 아버지로서 사랑을 주지 못하고 편협적이고 덕이 모자라 제대로 못 키웠다며 한 회장은 유언장에서 사죄합니다. 자신과 같은 사람이 되지 않기 위해 평생 봉사하고 효원학원을 이끌며 학생들과 사랑을 주고 받는 방법을 배우라고 합니다. 한지용은 순수히 받아들여졌을까요? 아닙니다. 더더욱 악마로 변해가는 한지용. 

 

한지용이 비밀

마인 드라마 9회가 시작되면서 한지용의 친모가 한 회장에게 사실을 고백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지용의 친모는 자신의 뱃 속에는 딴 사람의 아이가 자라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에 한 회장은 자신과 둘만 아는 비밀로 하자고 한지용의 친모를 설득합니다. 즉, 한지용의 아버지가 한 회장이 아니였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래서 한 회장은 서현에게 절대 지용이가 효원을 이끌 수 없다고 한 말이었나 봅니다. 처음에는 성격의 문제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런 비밀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용의 친모가 어린 지용이 잠든 방에서 '너가 태어나지 말았어야 했어' 라고 얘길 했군요. 한 회장의 아이였다면 삶이 달라졌을테니깐요.

 

악마가 되어가는 한지용

효원의 후계자에서 밀린 한지용은 치솟는 분노를 참지 못해 거액의 돈을 들고 격투장으로 갑니다. 그리고 격투 선수들에게 악에 받치듯 '죽여~' 라고 소리를 지르죠. 이에 두 선수는 서로를 격렬하게 싸우게 되고 한 명이 쓰러지고 얼마 후 죽었다는 소리를 듣습니다. 어쩌나요. 한지용은 또 다른 문제가 생겨버렸습니다. 

 

이혜진은 하준이를 찾기 위해 변호사를 찾아와 하준과 자신의 유전자 검사결과지를 보여주며 하준이를 찾게 도와달라고 합니다. 변호사는 왜 총알을 쏠 줄 모르는 자신을 찾아왔냐고 하자 이혜진은 총알이 아니라 폭탄을 던질 인물인 것 같아서 찾아왔다고 합니다. 평범한 싸움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법원에서 소송이 들어오자 한지용은 이혜진의 집에 몰래 찾아갑니다. 그리고 이혜진을 죽일려고 덤벼드는 그 때 초인종 소리가 울립니다. 바로 서희수가 찾아왔습니다. 놀란 한지용은 이혜진의 입을 막는데 혜진의 휴대폰이 울리자 혜진은 당황한 지용의 손을 깨물어버립니다. 희수는 혜진의 벨소리가 나고 동시에 남자 목소리가 들리자 한지용이 와 있음을 알게 됩니다. 

 

"한지용! 한지용! 멈춰~. 멈춰~ 당장~"

 

 

마인드라마 9회 결말


마인 드라마 9회 줄거리 결말부분에 피를 흘리며 죽어가는 한지용. 그의 눈에 눈물이 흘러내립니다. 이혜진은 자신을 죽은 사람으로 만든 것이 한지용임을 서현을 통해 듣게 되고 자신을 죽이려 한 한지용을 더 이상 참지 못합니다. 그리고 한회장이 깨어났습니다. 이혜진의 복수와 한 회장이 깨어나면서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되네요. 

 

 

마인드라마 11회 한지용과 세 여자

마인드라마 11회 한지용과 세 여자 마인드라마 11회에서 살인사건의 실마리가 또 한 번 풀렸는데요. 살인 현장에 쓰러진 사람들 외에 한 명 더 있었다는 엠마 수녀님의 말에 따라 검은 실루엣이

jinnossi.com

 

 

마인드라마 12회 줄거리 드러난 두 얼굴의 한지용

마인드라마 12회 줄거리 드러난 두 얼굴의 한지용 마인드라마 12회에서는 두 얼굴을 가진 한지용의 민낯이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투견장에서 싸움을 즐기는 한지용의 모습에 충격 받은 사람들

jinnossi.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