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양배추즙 추천 푸드버킷양배추즙 후기
- 생활정보 [Life & Inform.]
- 2020. 6. 30. 16:06
유기농 양배추즙
푸드버킷 양배추즙 추천후기
유기농 양배추즙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작년부터 위 건강에 적신호가 떠서 건강식품을 알아보던 차에 양배추즙이 괜찮다고 지인이 소개하여 푸드버킷 양배추즙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친정엄마 위 수술 후 음식 드시기 힘들어하셔서 사드리기도 했습니다. 여러사람들이 먹어보고 괜찮다고 느낀다면 추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 건강엔 양배추가 최고라는 말을 여러번 들어보셨을 겁니다. 양배추는 여러 음식에 많이 사용되어지는 음식재료이기도 하지만 세계 3대 장수식품으로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볶음요리에 양배추를 자주 넣어서 먹는 편이기도 하지만 저는 영양파괴없이 온전한 식품을 섭취하고 싶을 때 양배추즙으로도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양배추즙으로 온전하게 섭취하기 위해서는 유기농이어야합니다. 유기농이면서 섭취가 용이하다는 조건을 만족하는 식품은 푸드버킷 양배추즙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은 HACCP 인증을 받았고, 제주도, 강원도, 전라도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양배추를 100% 저온으로 착즙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은 주기적으로 잔류농약을 검사하기도 하여 믿고 마실 수 있습니다.
지인들 대부분이 양배추즙만 먹을 때 양배추 특유의 향과 맛이 거북스러워 먹기를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은 모두 그런 점에서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마실 때 향은 양배추 향이 나는 듯하지만 마시고 나면 끝맛이 구수하면서 깔끔합니다.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에는 소량의 정제수와 양배추 100%만 만들어져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특히나 마실 때 침전물이 있으면 다 먹지 않고 남길텐데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에는 침전물을 볼 수가 없었습니다. 매우 맑고 건강한 차를 마시는 듯했습니다.
푸드버킷 유기농 양배추즙을 컵에 따라보았더니 맑은 보리차 색깔이고 양은 100ml 인데 컵의 1/3 정도 되었습니다. 따뜻하게 드셔도 되지만 저는 여름이라 그런지 냉장고에 두어 차갑게 해서 시원하게 마시면 갈증해소도 되어서 여름용 냉차로도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양배추즙 하루에 복용할 수 있는 양은 1일 3회이고 1회에 한 포씩 마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익숙치 않은 향이 나서 불편할 수 있으니 하루에 한포씩 먹다가 점차 늘려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양배추즙은 의약품이 아니고 식품이기 때문에 복용시간이 정해져있지는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아침에 일어나서 냉장고에서 꺼내두고 외출준비가 끝나면 컵에 따라 부어 마시고 나간답니다.
아침에 공백상태에서 양배추즙만 마시기에 부족하다면 사과나 바나나 등 함께 믹서기에 넣어 갈아마셔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과일의 단맛이 양배추즙을 먹기 편하게 해주기도 하고 포만감이 충족되기 때문에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괜찮겠습니다. 다이어트 기간에도 도움이 됩니다. 하루 중 식욕이 땡길 때에 군것질 대신 시원한 양배추즙을 마시고나면 다른 음식이 생각나지 않았습니다.
한국사람들의 식사할 때 맵고 짠 음식이 대부분이라 위 건강을 많이 해치게 됩니다. 갑자기 식습관을 바꿀 수 없기에 위 건강을 생각해서 양배추즙을 꾸준히 드시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되겠습니다. 꾸준하게 위 건강을 위해 섭취하는 양배추즙으로 푸드버킷 양배추즙을 추천합니다.